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분석 행위‘로서의 비교와 ‘설득 행위‘로서의 비교
2. 교육 개혁 담론에 나타난 ‘국제 비교‘
3. 비교의 이용과 오용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과정 개혁 국제 비교 연구(RR94-01)
[KEDI] 연구보고서
1994 .01
우리집 교육개혁
초등우리교육
1995 .06
누가 교육개혁을 두려워하는가
중등우리교육
1993 .08
교육개혁 의지 있는가
초등우리교육
1994 .10
교육개혁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0 .01
교육개혁 의지 있는가
중등우리교육
1994 .10
누가 교육개혁을 두려워하는가
초등우리교육
1993 .08
우리집 교육개혁
중등우리교육
1995 .06
환경과 교육과정의 국제 비교 연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5 .08
5 · 31 교육개혁과 향후 교육개혁의 방향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0 .11
약의 남용과 오용
학교보건
1985 .01
1~4년차 연구결과 비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4 .12
‘친환경’ 기호의 정치경제적 오용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8
교육개혁은 과연 가능한가
초등우리교육
2003 .07
누구를 위한 노동개혁, 교육개혁인가?
경제와사회
2015 .09
한국 음식 메뉴의 일본어 오용 표기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9 .09
무엇을 일러 개혁이라 하는가
중등우리교육
1996 .10
무엇을 일러 개혁이라 하는가
초등우리교육
1996 .10
개혁속에 보낸 숨가쁜 한 해
저널리즘 비평
1993 .01
교육개혁, 제도개혁을 넘어 미래를 연다
초등우리교육
199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