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서비스품질에 관한 이론적 고찰
III. 금융서비스 품질의 평가에 관한 실증분석
I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금융활성화와 신용협동조합의 과제
산업혁신연구
2009 .01
신용협동조합의 존재이유 : 이론과 현실
지역사회연구
2004 .06
한민족의 신용협동조합 참여
관훈저널
2004 .09
한국신용협동조합의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신용협동조합법(안)의 개요
[BOK] 주간경제
1970 .04
지역 금융기관 상품 및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7 .04
부산지역금융시장에서 신용협동조합의 역할에 대한 실증적 분석
지역사회연구
2005 .06
The ecological interdependence of emergent and established organizational populations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8 .12
신용협동기구와 자영업의 금융제약완화
사회경제평론
2006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인터넷 뱅킹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5 .12
은행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2 .08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논골신용협동조합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우리교육
2019 .12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소상공인 창업자금조달과 신용협동조합 역할과 발전방안
벤처창업연구
2011 .06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