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論
Ⅱ. 購買者類型化에 대한 先行硏究의 檢討
Ⅲ. 問題認識過程과 問題認識스타일의 分析構造
Ⅳ. 結論
參考文獻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自發的 組織의 類型化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社會體制와 Mass Communication : Mass Com. 制度의 類型化를 中心으로
한국사회학
1968 .02
占有移韓의 類型化
한양법학
2003 .12
百貨店利用 衣類購買者의 라이프스타일類型에 따른 購買行動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2 .12
消費者 購買行動類型別 消費行態에 관한 硏究
소비자문제연구
1990 .06
구매시점(購買時點)에 있어서 기술적(購買時點) 지표(指標)의 특성(特性)에 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消費者 購買行動과 그 影響要因으로서의 消費者 購買動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79 .12
An Emphirical Study on the Roles of Involvement Level and Product Trial in Purchase Behavior
사회과학연구
1988 .12
消費者 購買行動 관한 實態分析 : 女大生의 化粧品 購買를 中心으로
산업경제연구
1992 .12
自動車 新品購買者의 購買後 不滿足度에 관한 硏究
경영경제
1978 .07
家具製品의 購買行動 및 製品評價 基準에 關한 硏究
한국교육문제연구
1989 .12
美國의 政府購買 關聯法規에 관한 考察
무역상무연구
2003 .02
工業購買 實態에 관한 硏究 : 慶北地域製造業의 工業購買를 中心으로
경영경제
1978 .07
購買行動 決定要因에 관한 硏究
경영경제
1982 .02
化粧品 購買情報探索에 관한 硏究
대한경영학회지
1993 .12
組織購買者의 長期指向性 誘導에 관한 實證硏究 : 醫藥品 購買組織을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1995 .01
소비자(消費者) 충동구매(衝動購買)의 영향요인(影響要因)에 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Smart Mobile Shopper Feelings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多目的 購買移動과 小賣商의 立地에 關한 硏究
사회과학연구
198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