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조사설계
Ⅳ. 자료분석 및 가설검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은행서비스품질의 평가 및 측정에 관한 실증연구 : 은행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분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3 .12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중국 상업 은행의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산업혁신연구
2017 .01
퍼지기법을 활용한 은행 서비스 품질의 실증적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1 .10
A Study on the Impact of Foreign Bank Entry on the Financial Business Performance of Banks in Emerging Markets
국제회계연구
2011 .08
항공서비스 품질측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11
인도 은행산업의 효율성 및 생산성 분석
남아시아연구
2014 .06
지방은행의 성과평가 : Malmquist, Servqual 지표의 통합분석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17 .03
자국 은행과 외국계 은행에 대한 정보비대칭성이 은행 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 구조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외국 은행과 주거래은행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s컨텍스트의존모형을 이용한 중국은행의 클러스터링(M&A) 측정 및 추세분석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4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은행의 소유구조가 대출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4 .12
결정적 순간에서 은행서비스 품질의 주요요인과 이의 측정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PC 통신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서비스 지각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경제
200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