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머리말
II. 선행연구의 고찰
III. 연구의 과제 및 방법론
IV. 자료의 분석 및 논의
V. 맺음말
참고문헌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서비스 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6 .02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항공사의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외국인 방문객이 지각하는 의료관광 컨벤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知覺된 서비스 品質에 관한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4 .12
서비스 산업에서 혁신과 생산성의 관계와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태도 간의 관계 : 성별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은행서비스품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4 .12
서비스 유형별 고객 충성도에 관한 탐색 연구
경영경제
2004 .02
호텔 고객의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9
코로나19 상황에서 전자상거래의 지각된가치와 위험지각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0 .09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