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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방법 및 절차
3. 결과
4.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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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세계에서 만드는 삶의 방식과 현실 인간의 persona : 같음과 다름의 배움, 차이의 미학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온라인 게임 과몰입 이용자들이 겪은 게임 통제 경험: 근거이론 중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교육용 온라인 게임 소프트웨어의 품질평가 개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5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한국게임산업진흥원] 청소년 게임과몰입 집단상담 프로그램 매뉴얼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8 .01
[한국게임산업진흥원] 게임 과몰입 집단상담의 효과증진을 위한 매뉴얼 개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스마트 게임에서의 시간적 개념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4 .01
상품으로서의 온라인 게임 세계와 역할 놀이자로서의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행동 특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온라인 게임 중독의 속성: 역할놀이로서의 온라인 게임 몰입 현상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아동의 컴퓨터게임이용 실태에 따른 게임몰입 경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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