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Development of Socially Interactive AR Agents in Edutainment Systems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 Gardening : 상호작용형 증강 에이전트 기반 증강 원예 체험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AR 초기 이용자들의 속성이 AR콘텐츠 채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R콘텐츠 이용자들의 이용 인식과 이용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AR 생태계(C-P-N-D)에서의 광고, PR 산업 분야의 활성화 방안: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ARS 서비스 운영전략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자율주행시스템에서의 증강현실 이용 방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의 유형과 사례분석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PC기반 박물관 큐레이터용 AR 저작도구 프로토타입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ARS(자동응답시스템) 정보 구조에 관한 연구 : 김해 버스정보시스템 ARS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AR-Table 시스템 기반의 게임 콘텐츠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AR 기반의 쇼핑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자 경험 평가 -IKEA Place와 Amazon AR View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직관적 상호작용 지향의 유아용 모바일 영어 학습 서비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지능형 정보 공간에서 uᅳ콘텐츠의 개인화, 선택적 공유 및 상호작용을 위한 맥락 인식 증강 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사실적 행동 활성화를 위한 컨텍스트 인식 증강현실 에이전트의 행동생성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유적지 투어 지원을 위한 증강 현실기반 프레임워크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5 .11
“에듀테인먼트 제품의 사용자 중심 인터랙션 디자인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효과적인 에듀 테인먼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연구 : 현존감(Presence) 증대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증강현실 콘텐츠 산업기술의 스마트폰 환경 모바일 아트 활용 가능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5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