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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디지털 에듀테인먼트콘텐츠의 유형
3. 디지털 에듀테인먼트콘텐츠의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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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서 인터랙티브 만화의 가능성 탐색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립모션 장치를 활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을 위한 포즈 기반 제스처 인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인터랙션,인터페이스와 컨텐츠 실험에 기초한 에듀테인먼트제품의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위한 증강현실 전시기반(ARD) 인지학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9
GBL기반의 직업훈련 시뮬레이션 앱 개발 사례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3 .12
효과적인 에듀 테인먼트 게임 디자인에 대한 연구 : 현존감(Presence) 증대 방안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에듀테인먼트로서 영화교육 모델 고찰 : 초, 중등 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테이블탑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전통 요리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에듀테인먼트를 지향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스토리텔링 연구 : 알록달록 크래용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유아의 시지각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동작 인식 기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에듀테인먼트의 스토리텔링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에듀테인먼트 제품의 사용자 중심 인터랙션 디자인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가상현실 기반의 바이오 교육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2006년 에듀테인먼트 국내 시장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디지털 콘텐츠를 위한 소속도를 이용한 사례기반 필터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0
과학기술정보 콘텐츠의 사례분석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07
스토리텔링 기반의 과학융합 에듀테인먼트 스마트 콘텐츠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3
에듀테인먼트 스마트 앱 활용에 대한 실태 분석과 개선 방안 : 계룡시 학교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증강 현실 기술 기반 에듀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사용자와 사회적 상호작용이 가능한 증강 에이전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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