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Introduction
2. System
4. Conclusion
Acknowledgement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뇌파 기반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응용 : 뇌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중국 인터넷 게임산업의 발전과 특징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1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인터넷 광고의 게임성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공간 기반 게임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게임 과몰입 원인의 결정요인(게임특성, 심리적 특성, 환경특성)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철학의 관점으로 본 시대별 동물윤리와 태도변화의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연구 「카카오게임」의 게임 유형 및 놀이 장르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동적 3D 게임 환경에서의 실시간 경로탐색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뇌-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게임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개인의 사회적 요소들이 게임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손과 얼굴의 피부색을 이용한 웹캠 게임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