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3. DATA COLLECTION
4. RESULTS
5. DISCUSSION
6.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CC 비디오 서비스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사용자 신뢰도 도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사람들이 열광하는 동영상 UCC 는 어떤 특징을 갖는가? : 동영상 UCC 감상에 있어 제작자의 의도에 따른 컨텐츠의 특성이 몰입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상호작용 UCC의 제작 및 효과 분석
감성과학
2010 .01
사용자 배경 정보에 따른 UCC의 트렌드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UCC 제작 도구 환경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UCC 비즈니스 유형 및 활성화 장애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UCC 유통 메타데이터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1 .01
참여형 UCC를 통한 유비쿼터스 UCC놀이콘텐츠 시스템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방송콘텐츠를 이용한 UCC의 저작권 문제와 온라인 기술 구현을 통한 ODR(Online Dispute Resolution)의 가능성에 관한 연구 : Conversational Law 접근으로써 CCL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UCC 서비스의 현황 및 발전전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국내 UCC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전략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0
UCC 서비스 사이트의 신뢰가 UCC사용자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미래 컨텐츠 유형에 따른 UX 디자인 모형 적용 연구 : 스마트 TV에 한하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0 .12
UCC 서비스의 콘텐츠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7
소비 행동에 따른 동영상 컨텐츠 소비자 유형 구분과 특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UCC 사용자 참여수준과 개인적 및 문화적 특성 요인과의 관계 :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2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제작 및 공유에 영향을 미치는 동기 및 보상 체계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컨버전스시대 UCC의 활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6
UCC자원을 이용한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에서의 상황인식 정보검색기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UCC 관광정보의 활용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