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5
요약
1. 서론
2. 학습스타일을 통한 지능형 학습환경
3. 불국사유적탐방학습 Interface Design
4.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terf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Interface 2018”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보건계열 학생들의 학습양식에 따른 학습 선호전략 및 기억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온라인 학습자들의 학습성취, 학습만족에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내츄럴 유저 인터페이스디자인 모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전문대학생을 위한 학습태도검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1
Kolb 학습 스타일 기반의 적응형 이러닝 시스템 콘텐츠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4 .01
학습자 특성을 고려한 적응형 학습 관리 시스템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모바일 기기에서의 제스처 사용자 인터페이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학습자 특성을 고려한 적응적 학습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4 .03
이러닝의 품질특성과 만족도에 관한 학습유형의 조절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능동적 학습 향상을 위한 교수학습모형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학습동기향상을 위한 교수학습모형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이러닝 학습환경이 이러닝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0 .01
e-learning 시스템의 특성과 자기효능감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07 .01
학습자의 학습양식이 웹 기반 혼합교육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1
융복합 블렌디드 러닝 환경에서 간호대학생의자기주도학습력, 학습동기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A Study on Teaching and Learning Model of Blended e-Learning to improve Face-to-Face Learning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0 .12
자기주도적 학습을 위한 학습자 수준별 콘텐츠 구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