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모바일 마도전기
4. 아바타 변환기
5.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동향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효율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지
2012 .12
모바일 퍼즐 게임의 규칙을 통한 게임 디자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게임콘텐츠의 모바일화 과정에서의 고려사항들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4
모바일 게임, 현실과 만나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모바일 3D 게임 제작환경과 개발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모바일 상에서의 직관적인 게임 컴포넌트 설계 및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모바일 게임에 적합한 게임운영 시스템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모바일 환경 기반의 3D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의 제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현실기반의 다중 참여형 모바일 게임의 설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3D 모바일 게임용 저용량 3D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모바일 소셜게임의 시장동향 및 수익모델 분석 : 일본 모바일 소셜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모바일 소셜 게임 GUI 속성의 표현 분석 -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기반의 게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타이쿤 모바일 게임의 문제점 도출 및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RPG를 융합한 TPS 액션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