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 관광브랜드, 도시브랜드의 역할과 과제
한국관광정책
2009 .12
지역과 관광브랜드 : 2011 한국관광총회
한국관광정책
2011 .06
관광브랜드의 구축방안에 대한 전략적 고찰
한국관광정책
2007 .03
관광발전을 통해 ‘대한민국’이라는 브랜드의 가치상승 이끌어야...
한국관광정책
2006 .06
국가브랜드와 국가 경쟁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 "Dynamic Korea" 에 대한 유용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DECOMPOSITION에 의한 브랜드자산 측정방법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 매너가 마케팅활동과 브랜드자산가치에 미치는 영향 : 고객기반의 브랜드자산가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공정관광 1번지, 전북관광 브랜드 정립방향
[Jthink] Issue Briefing
2018 .10
베트남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정책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2 .06
Brand Awareness of Southeast Asian Countries for its Country Name and Tourists Inducement - An Exploratory Study of selected Korean Consumers -
동남아연구
2014 .01
도시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문화정책으로서의 국가브랜드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휴가 및 관광참여 제약 요인 및 관광시스템, 관광가치사슬 결합
한국관광정책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