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감정 아바타의 감정별 행동 집합 연구
3. 인간형 아바타의 가능성
4. 사용된 디자인 기법
5. 행동 제작
6. 3D 감정 아바타 모델 그래픽 환경 구현
7. 최종 구현
8. 결론
9. Acknowledgment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감정 표현 아바타의 설계 및 구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2
계층적 아바타 행위 표현 및 제어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계층적 행위 스크립트 표현을 통한 아바타-객체 행위 제어를 위한 인터페이스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6 .09
3D 게임 아바타 시스템 디자인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3D 아바타의 동작 생성 및 제어 기법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1 .10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있어서의 감성적 품질 요소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사용자 특성이 아바타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수준별 행위 표현 기법을 이용한 쇼핑몰 도우미 아바타 시스템의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5 .04
아바타 행위에 대한 작업레벨 표현 및 제어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아바타를 활용한 내러티브 영상기법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2
인간 동작 데이타로 애니메이션되는 아바타의 학습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04
감성 인터페이스 에이전트
정보과학회지
2000 .05
지능형 아바타 에이전트 시스템의 모델링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03 .10
알고리즘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가능한 아바타 로봇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5
모바일 아바타 생성을 위한 얼굴 추출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모바일 플랫폼에서의 3D 패션 아바타
정보과학회지
2012 .11
계층적 접근 방식의 아바타 행위 표현 및 제어 스크립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가상 환경에서 다수의 실시간 비디오 아바타 생성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