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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윤서 (전북대학교) 이승인 (전북대학교) 강삼필 (미래에셋생명) 김용식 (전북대학교) 양유 (전북대학교)
저널정보
대한산업공학회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08.5
수록면
696 - 703 (8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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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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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서비스 품질 연구의 현황, 측정 도구 및 측정 방식에 관한 이론적 고찰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측정 요인과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을 상호 비교함으로써 대표적인 소매점의 하나인 주유소의 서비스 품질측정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 품질측정 모형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또한 이를 기초로 주유소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그리고 구전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를 분석하고자 하였다. 그리고 주유소의 성과 향상을 위한 서비스 활성화 전략 수립에 필요한 실무적 시사점을 제시하였다.

목차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과제 및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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