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및 연구 목적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문제
4. 연구 방법
5. 마케팅 과정에 따른 전략 분석
6. 영화의 성공과 실패 요소
7. 성공적인 영화 마케팅 전략 모델
8.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시대 영화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문화정책논총
2000 .12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한국의 디지털영화산업과 글로벌비즈니스 전략제고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외식산업의 환경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관광연구논총
1999 .12
영화소비자의 특성 분석 및 이에 기초한 영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8 .08
영화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추정
산업혁신연구
2011 .0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통합적 접근방법
광고연구
1999 .12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글로벌 배경 하에서 중국 영화산업 발전 추세
아시아리뷰
2013 .06
중국 영화산업촉진법 시행에 따른 한국 영화산업 발전방안
문화산업연구
2018 .03
중국 영화산업의 성장과 한국 영화산업의 발전방안
문화산업연구
2016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빅 데이터의 역할과 활용 방안
광고연구
2017 .12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농축산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