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기존연구
Ⅲ. 연구방법
Ⅳ. 실증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요인 분석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1 .04
건물 시스템에 관한 온라인 모델과 오프라인 모델의 비교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오프라인 기반 Simple Social Network 서비스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2
Online-To-Offline 서비스 블루프린트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위치추적을 위한 오프라인 지도서비스 구축 방법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10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IoT 기반의 스마트 큐 관리 시스템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성공적 산업클러스터의 프레임워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6 .09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성공적 산업클러스터의 프레임워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국내 O2O 서비스 이슈 진단 및 산업활성화 정책 방향 제안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11
IRT와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효과적인 평가 및 추천시스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9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A Study on the Service Design for Online Service Company to Enhance User Experience
대한인간공학회지
2012 .02
사용자와 서비스 민감성 기반 웹 서비스 신뢰성 예측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11
오프라인에서 사용자 관심정보 수집을 위한 아키텍쳐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7
지식기반서비스에서의 서비스직무 성과 영향요인 구조모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도시철도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서비스 설계를 위한 Job Mapping Diagram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3 .02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케팅의 통합
Bio news : BN
2004 .01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