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시스템 설계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중심의 망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7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Reviews on Customer Knowledge Management Researches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3
웹 기반의 고객 망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한 건설 현장지식관리
한국건설관리학회 학술대회
2001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지식관리 시스템
데이터베이스월드
1999 .01
Design of Fourth Generation Knowledge Management System based on Social Network Service
Journal of KIISE
2016 .05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지식 Life Cycle을 기반으로 한 지식관리 시스템 개발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0 .03
설계 공정들 지원을 위한 지식관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업무 프로세스 기반의 지식관리 시스템 모듈 개발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구조계
2010 .10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IoT 기반의 스마트 큐 관리 시스템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와 시멘트 산업에서의 적용
시멘트
2007 .01
지식관리시스템(KMS)을 통한 건설현장 지식관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 구조계
2003 .02
기업고객 통합망관리 체계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통신시장의 고객만족도 평가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6 .04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