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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제안모델
4. 구현 및 성능평가
5.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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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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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10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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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고객ID 통합구조에 기반한 고객이탈방지 마이닝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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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10
고객센터 상담내용 분석을 통한 이탈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11
전자상거래(e - Commerce)에 있어서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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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다시 고객을 생각하며
펜@디지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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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CRM 활성화를 위한 고객 멤버십 사이트 설계 및 구현 : C신문사 사례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고객과 소비자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고객관계관리(CRM)
데이터베이스월드
1998 .01
전력IT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eCRM에서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고객 분류 시스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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