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화콘텐츠의 토대로서 가치
3. 문화상품과 문화산업의 토대로서 문화콘텐츠
4. 문화 콘텐츠 비지니스 모형 구축
5. 직지의 사례
6.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공적인 직지문화엑스포를 위한 직지 인지도 향상 방법에 관한 연구
호서문화논총
2007 .06
『직지』의 문명사적 의미와 『직지』문화의 발전 방향
호서문화논총
2015 .02
문화 자산의 상품화를 위한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략 : 직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서문화논총
2006 .07
모바일 웹을 통한 직지 컨텐츠 제공 방안
호서문화논총
2006 .07
직지 인쇄의 이모저모
호서문화논총
2007 .06
웹 2.0 시대의 직지 온라인 마케팅
호서문화논총
2008 .09
『직지』연구 : 서천 28조
호서문화논총
2008 .09
웹 사이트를 통한 직지의 인지도 세계화 방안
호서문화논총
2005 .02
직지 홍보 교육 모형 개발
호서문화논총
2016 .02
직지와 청주의 장소마케팅 : 예비적 고찰
호서문화논총
2005 .02
‘청주ㆍ직지’ 의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호서문화논총
2005 .02
문화재 직지의 인지도 및 이미지의 측정방법과 제고방안
호서문화논총
2015 .02
직지 구결(口訣)의 모습
호서문화논총
2006 .07
『직지』의 무심선 수행에 나타난 가치관과 의의
윤리연구
2017 .01
직지直指찾기 가능성과 전망 : 「직지심체요절」 中 목은 이색(牧隱 李穡)서문을 중심으로
호서문화논총
2006 .07
직지(直指)의 백화(白話)
호서문화논총
2015 .02
21세기 ‘직지’ 문화 융성을 위한 통섭 모델과 전략
호서문화논총
2016 .02
문화콘텐츠 필수 요건으로서 3중 구조(의미·재미·심미) 연구
인문콘텐츠
2020 .06
문화콘텐츠 연구 방법론의 토대에 대한 모색 : ‘문화’와 ‘콘텐츠’를 어떻게 다룰 것인가
인문콘텐츠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