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e-Loyalty 향상을 위한 이미지, 신뢰, 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추계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다구찌 방법을 적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 측정 방법론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4 .01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신뢰도 형성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3 .06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 요인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온라인 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신뢰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6 .06
Analysis of the Current Status of Internet Fashion Shopping Malls and Proposal of a Cyber Fitting System as an Improvement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9 .12
Intelligent Agent for Internet Shopping Mall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1
소비자 충성도 제고를 위한 중국 온라인 쇼핑몰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인터넷 쇼핑몰의 기능적 특성과 유형이 활용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보시스템연구
2004 .01
A Study on Web Usage Behavior of Internet Shopping Mall User: W Cosmetic Mall Case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4 .02
A Study on the Current Status of the Internet Fashion Shopping Mall and 3D Virtual Fitting System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9 .08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보시스템연구
2001 .01
인터넷 쇼핑몰 고객의 신뢰 형성에 관한 최근 국내연구의 메타 분석적 고찰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5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전자상거래 성과에 마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999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전자상거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Internet 상에서의 악기 쇼핑몰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06
A methodology of Benefit Segmentation for the Internet Shopping Mall User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6
학생 온라인 쇼핑몰 구축에 따른 교수-학습 방법 및 활성화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06
스마트폰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의 동향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