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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부산, 게임중심도시로 부상
1. 연평균 15% 이상 성장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2. G-STAR의 성공적 개최를 계기로 게임중심도시로 도약
3. 부산경제 활성화를 위해 게임산업을 적극 육성
Ⅱ. G-STAR 2010의 경제적 파급효과
1. 파급효과 분석방법
2. G-STAR 2010의 사업비용 및 지출
3. G-STAR 2010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결과
Ⅲ. 부산 게임산업 육성을 위한 제언
1. G-STAR를 부산에 계속 유치하고 세계적 행사로 육성
2. 게임산업 클러스터(Cluster) 조성
3.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한 관련주체 간 파트너십 구축
4. 부산에 기반을 둔 메이저 게임기업을 육성
5. 게임중독 등 사회적 역기능을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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