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산업 TREND 제1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3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14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6호 (10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2호 (8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1호 (7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3호 (8월 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4호 (9월 1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5호 (9월 2호)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 1호_1부(국내동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 1호_2부(해외동향)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4호 (2005년 2/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9호 (2006년 3/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5호 (2005년 3/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10호 (2006년 4/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6호 (2005년 4/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3호 (2005년 1/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8호 (2006년 2/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 TREND 제7호 (2006년 1/4분기)
[KOCCA] 보고서(ALIO)
2010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