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장면 이해
2. 다양한 시도의 성공, 그러나 일관성의 한계
3. 힘의 연극, 리듬의 연극-그 장점과 단점
4. 일관성의 한계에 부딪긴 스텝 요소들, 반면 간결하고 효과적인 조명
5. 심도 깊은 연출의 철학, 멈추지 않을 시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n air-햄릿〉-현대와 고전과의 만남
공연과이론
2003 .07
[토론] 〈햄릿,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공연과이론
2019 .12
탄생을 위한 충돌, 신나는 난장 : 이것은 꼭 이러한 것이지 대충 그러한 것은 아니다 / 햄릿-여자의 아들 / 햄릿 / 오이디푸스 왕
공연과이론
2005 .09
문화상호주의에서 본 한국의 셰익스피어 수용과 1999년의 〈햄릿〉
공연과이론
2001 .02
햄릿, 하이너 뮐러 그리고 채승훈 - 〈햄릿머신〉
공연과이론
2000 .10
〈On Air-햄릿〉-권력유감
공연과이론
2003 .07
리투아니아에서 온 〈햄릿〉 : 난해한 몸의 충격
공연과이론
2001 .02
[토론] 〈망루의 햄릿〉
공연과이론
2015 .09
〈햄릿머신〉, 그 변증의 연출에 관하여
공연과이론
2000 .10
비고츠키 『예술심리학』에서의 <햄릿> 읽기- 카타르시스와 극적 상상력 교육 -
한국연극학
2013 .01
세기말의 해체 미학, 〈햄릿〉의 두 얼굴
공연과이론
2000 .04
햄릿 캐릭터에 재현된 라캉의 주체화 연구
한국연극학
2011 .01
고전의 현대적 각색의 득(得)과 실(失) : 2008년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 참가작 국립극단의 〈테러리스트 햄릿〉을 중심으로
공연과이론
2008 .09
[공연작업 노트] 〈햄릿〉, 굿으로 하는 상상!
공연과이론
2009 .12
[공연리뷰] 2009 연희단거리패 이윤택의 〈햄릿〉 : 2008 옌스-다니엘 헤르초크의 〈테러리스트 햄릿〉과 비교하면서
공연과이론
2009 .12
‘러시아 햄릿주의(Русский Гамлетизм)’의 무대적 실현
드라마연구
2017 .01
비주얼 퍼포먼스와 <덫_햄릿에 대한 명상>
공연과이론
2005 .06
공연분석: 오스터마이어의 <햄릿>(프랑스 2008, 한국 2010)
한국연극학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