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멀티미디어 시대의 도래, 혁명인가 진화인가?
Ⅲ. 멀티미디어와 시장, 광고의 변화
Ⅳ.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서 고려되어야 할 점들
Ⅴ.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미디어 시대의 대학
대학교육
1997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멀티미디어 온라인 광고의 현황과 발전방향
광고연구
1997 .03
과학-전자지도 시대의 도래
초등우리교육
1995 .06
과학-전자지도 시대의 도래
중등우리교육
1995 .06
영상시대의 도래와 새로운 청소년 문화의 형성
한국청소년연구
1998 .12
제 1장 FTA시대의 도래와 우리의 선택
GSnJ 자료집
2007 .10
멀티미디어 시대의 방송정책
한국언론정보학보
1998 .08
멀티미디어 활용과 기존 매체 광고시장 변화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96 세계광고대회 참석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오피니언-새로운 시대의 도래, 체험지향 시대
프린팅코리아
2006 .01
신레저시대의 도래와 정책대응
이슈&진단
2011 .09
융합시대의 도래와 방송산업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융합시대의 도래와 방송산업의 미래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기술사회의 도래와 위험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08 .05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Push형 모바일 광고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