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시험환경 구성 및 방법론
Ⅲ. 이더넷 허브 성능시험 수행 및 결과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더넷 스위치 성능 시험 방법론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11
Layer 3 이더넷 스위치 성능 시험 방법론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0 .11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Design of Client-Server Model For Effective Processing and Utilization of Bigdata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클라이언트-서버 환경에서 개선된 회복 기법 ( Improved Recovery Technique in a Client-Server Environment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클라이언트-서버 환경에서 개선된 회복 기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11
AOP를 활용한 모바일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통합테스트 방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06
분산 온라인 요청 처리를 위한 서버 클래스에서 서버 개수의 최적 범위
정보과학회논문지(A)
1998 .09
소비전력 저감을 위한 가상화 기반의 서버-클라이언트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기 위한 C++ 언어의 확장
정보과학회논문지(B)
1996 .04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1998 .04
클라이언트/서버 환경의 처방전달시스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999 .03
캐리어 이더넷 서비스 시험 방법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8 .12
이더넷 링 네트워크 디자인에 관한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10
서버/클라이언트 통신을 통한 영상 인식 기반 위치 인식 시스템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분산 게임 서버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3 .12
X 프로토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씬-클라이언트 프레임워크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12
이더넷 망 보호 교환 기술에서의 성능 향상 기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