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3D디지털배우와 디지털시네마
언론 미디어의 미래
디지털 문명 전개의 기본적 방향에 대하여
미래의 디지털 의료기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사 VR영상 획득 및 생성 기술 검증용 CG툴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6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실사/CG합성기반 6DoF 지원 360VR 콘텐츠 생성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CG 애니메이션 시장동향
정보과학회지
1999 .02
석탄가스화 용융슬래그를 잔골재로 치환한 콘크리트의 공학적 특성
한국건설순환자원학회논문집
2019 .09
“CG 애니메이션”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9 .02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CGS 공법에 의한 지반보강효과 사례연구
한국지반신소재학회 학술발표회
2016 .04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CG와 동영상의 지적합성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5 .11
실사 기반 VR 360˚ 콘텐츠 촬영 장치 비교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6 .09
석탄가스화 용융슬래그를 잔골재로 활용하는 시멘트 모르타르의 기초적 특성
한국건설순환자원학회논문집
2019 .06
가상현실을 활용한 뉴미디어아트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차량개발에서의 VR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주민참여형 가로공간설계에서 가상현실(VR)의 활용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2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이프라인 사례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