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고찰
3. 윈도우 공간의 문화마케팅 현상
4. 브랜드 아이덴티티로서의 문화 마케팅 경향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백화점 패션 편집매장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하이틴 패션 편집매장의 통합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 롯데백화점 쿨캐주얼(Cool Casual)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1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의 교육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캡슐 커피 머신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패션 브랜드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효과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마스크팩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효과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 현대카드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브랜드 충성도와 아이덴티티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6 .03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국내 패션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환경디자인 지침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브랜드전략 변화에 따른 백화점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패션제조업체의 브랜드 노출여부와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이 패션유통 PB상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