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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범환 (한국교통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13년도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3.5
수록면
64 - 71 (8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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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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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 계획이란 열차종별 수요를 만족하는 최적의 열차 운행 횟수를 결정하는 단계를 말한다. 이러한 노선계획의 주요 입력자료는 통행배정 모형으로부터 산출된 열차종별 구간 통행량이다. 그러나 통행배정 모형 또한 열차 운행 계획 즉, 노선계획의 결과가 필요하므로, 수요예측(통행배정)-노선계획의 단계적 접근은 두 계획간의 상호 모순을 초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계획을 통합한 통합 모형에 대한 몇 개의 기존 연구가 제시된 바 있다. 본 연구는 기존의 통합 최적화 모형에 존재하는 수학적 오류 및 비체계적 선형 근사화 방법을 수정하고 이에 대한 개선된 해법을 제시한다.

목차

Abstract
초록
1. 서론
2. 본론
3. 실험 결과 및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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