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마케팅과 건축
3. 브랜드 전략과 건축 전략
4. 건축가의 브랜드 전략 해석과 표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업공간의 브랜드 이미지와 표현경향(表現傾向)에 관한 연구 : 프라다 리테일 샵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04
브랜드이미지와 재료의 표현성 연구 : 루이뷔통 매장에서 나타나는 재료의 표현성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12
피터 마리노의 패션 브랜드스토어 공간 디자인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 샤넬과 루이뷔통 브랜드스토어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04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고착화된 이미지의 탈바꿈이 필요한 이유 : 구찌와 프라다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루이뷔통 패션하우스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의 사례연구 및 아트 마케팅 의미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8 .09
루이비통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인에서 나타나는 물성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프라다 패션 필름에 나타난 브랜드 스토리 특성 연구 - 365 Film을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19 .12
색채 감성이미지 분석 - 루이뷔통 2003~2009 광고를 중심으로 -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상업공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응용한 공간 그래픽에 관한 연구 : 루이비통과 샤넬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12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현대건축에 나타난 기술적 표현양상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2 .12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아트 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 루이비통, 프라다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Louis Vuitton과 Billie Achilleos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에 나타난 동물조각예술작품의 표현 유형과 미적 특성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현대 상업건축공간에 있어서 표피의 투명성 표현방법과 이미지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12
렘 콜하스의 뉴욕 프라다 에피센터 분석을 통한 건축, 패션, 그리고 확장된 자율성의 관계성 탐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2
한국 현대주거건축에 표현된 전통성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브랜드 이미지 특성으로 다양화된 표피(Skin)의 실증적 비교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