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이미지와 신 소비경향
3. 리테일 샵(Retail Shop)의 표현경향과 프라다 브랜드의 특성
4. 프라다(Prada) 리테일 샵에 표현된 브랜드 이미지와 표현경향 사례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대 상업건축에서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건축가의 해석과 표현 : 프라다와 루이뷔통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6 .02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고착화된 이미지의 탈바꿈이 필요한 이유 : 구찌와 프라다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현대 패션 리테일 샵에 나타난 표현경향과 표피(表皮)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패션 선두매장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프라다 패션 필름에 나타난 브랜드 스토리 특성 연구 - 365 Film을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19 .12
패션브랜드의 리테일 스페이스 최근 경향 및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세계 명품 패션브랜드의 리테일 스페이스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리테일샵의 공간구조와 고객행동의 정량적 분석을 통한 상관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체험마케팅특성에 의한 리테일 샵(Retail Shop)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스포츠 브랜드 전문점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스페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체험적 요소를 활용한 복합공간화 된 편집매장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여성의류 리테일샵의 매장 계획을 위한 기초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리테일샵 디자인 개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1
소형 패션 리테일 샵에 나타나는 기능성 오브제의 표현특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0
패션 리테일 샵에서 나타나는 현상학적 오브제의 적용 유형과 디자인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실내공간의 이미지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 상업공간의 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 여성의류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리테일 샵 실내공간에 나타난 감성디자인의 성향(性向)에 관한 연구 : 해외 주얼리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프레스티지 브랜드(Prestige Brand)의 공간 디자인 표현경향과 브랜드 이미지 특성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韓國室內디자인에 있어 媒體的 表現傾向에 관한 硏究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1 .09
스마트 리테일 공간에서의 혁신기술이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용자의 기술 인지가 스마트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