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구성요소와 마케팅의 이론적 고찰
3.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사례조사 및 분석
4.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커피전문점의 유형과 공간디자인 마케팅 표현요소 연구 : 홍대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8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0
전통적 요소를 반영한 커피전문점 매장의 공간마케팅 사례연구 : 스타벅스매장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이미지와 사용색채 비교분석 :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스타벅스, 커피빈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14 .02
커피전문점 브랜드디자인에 나타난 시각 표현 요소의 특성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실내디자인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0
이미지마케팅을 위한 BI 시각요소 연구 - Take-out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비주얼 메타포(visual metaphor)적 표현 요소가 적용된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스페이스 마케팅 관점에서의 스포츠전문점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 부산대학교 주변 스포츠 전문점의 외부 공간의 사례에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테이크아웃(Take-out)커피 전문점의 유형별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04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실내디자인의 상관성 분석 : 대전지역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색채 변화 분석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6 .05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과 사용행태 및 스토어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The other sides of SPAC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Making Space Ⅱ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Space 20181031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상가가로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주상복합 상가가로 공용공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간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소비자 혜택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