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udio 2017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7 .12
인테리어 설계수업에 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교육사례 : D대학 3학년 인테리어디자인 설계수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6
홈 오피스를 위한 단위공간의 유형과 복층 실내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4 .12
소규모 디자인 스튜디오의 사례 연구 : 창의성, 독립성, 협업에 대한 주제 해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업무환경변화에 따른 모빌오피스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9 .01
기능성게임 활성화를 위한 법정책적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3 .01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9
사용자 참여 디자인을 통한 정보화 오피스 실내디자인 계획 기준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997 .12
초등수학과 게임의 효과적인 접목을 위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한국적 홈 오피스를 위한 통합 시스템가구에 관한 연구 : 30 - 40평형 아파트를 대상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3 .12
게임엔진 활용으로 게임 그래픽 교육 효율성 제고 : 유니티3D(Unity3D)와 토크(Torque) 엔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국내 사진관의 경영 위기에 대한 연구
AURA
2011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기능성게임대회 현황 및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 교육기능성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