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Conceptual blending in a Korean public service advertisement Opwun mence kalyeta osipnyen mence kanta 'One would leave the world 50 years earlier if he tries to go 5 minutes earlier.'
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표어와 개념적 혼성 이론
3. 표어에 겉으로 드러난 의미와 드러나지 않는 의미
4. 정신공간 이론과 생겨나는 의미
5.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적 특성별 소비자 반응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3 .04
중국 광고에서 슬로건의 언어학적 특성에 대한 연구
중국문학
2008 .01
수신자 관점에서 본 한국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학적 분석
사회언어학
2011 .01
개념적 통합 연결망의 유형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2 .03
도시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연구 -표현 방식과 내용을 중심으로
사회언어학
2012 .01
도시를 번역하다: 다시쓰기로서의 영문 도시 브랜드 슬로건
통역과 번역
2011 .01
개념적 혼성에 입각한 은유의 의미구성
담화와인지
2004 .04
개념적 혼성과 의미구성 양상
언어과학연구
2002 .02
프랑스 리옹(Lyon)시의ONLYLYON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도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시각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3 .01
Properties of English Word-blends: Structural Description and Statistical Distribution
영어학연구
2004 .01
Reconsidering Stress Patterns in English Blends
영어학
2014 .12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언어표현 양상과 화용적 의미기능 연구
어문연구
2013 .01
혼성에 의한 은유적 의미의 인지 과정
담화와인지
2002 .06
Some Aspects on Korean Blends: An Optimality-theoretic Analysis
언어학
2013 .01
동의성의 인지적 해석
국어교육연구
2004 .08
인쇄 공익광고의 표제와 슬로건에 나타난 화행 실현 양상
한말연구
2014 .12
최적성이론을 통한 혼성어 형성의 분석
음성음운형태론연구
2013 .12
영어 합성 명사 nose candy의 의미 구성 분석 : 개념적 혼성 이론을 중심으로
담화와인지
2014 .08
환유적 합성어의 의미구조 분석
언어과학연구
2014 .03
A Study on the Cognitive Construal of Scene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6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