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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조사보고서 11-12] 이러닝 서비스 및 학습교재 관련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발행연도
2011.12
수록면
1 - 65 (65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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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내용 및 방법
3. 조사기간 : 2011. 10 ~ 12
[Ⅱ. 이러닝서비스]
1. 산업현황
2. 관련법규
3. 소비자피해 실태
4. 이용약관 분석
[Ⅲ. 학습교재]
1. 관련 법규
2. 소비자피해 실태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이러닝서비스 관련 표준약관 제정 필요
2. 사업자의 관련 법규 준수 필요
3. 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 강화 필요
[Ⅴ. 결과조치]
1. 정책 건의
2. 사업자 자율개선 유도
3. 소비자 정보 제공
4. 원내 관련 부서 및 소비자정책 관련 전문가에게 자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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