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창룡 (광운대학교) 이기서 (광운대학교) 양동인 (국토해양부) 오세화 (신분당선) 정호형 (서울메트로) 김주안 (광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13년 정기총회 및 추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13.11
수록면
843 - 847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하이브리드 궤도회로 시스템은 침목 위의 RFID Tag를 RFID Reader로 읽기, 쓰기하여 열차의 위치를 정확하게 판단하여 열차의 위치정보를 차상장치에 전송하는 장치이다. 하드웨어 부분은 RFID Tag, RFID Reader, Control Box로 구성이 된다. 본 논문에서는 열차의 위치인식을 위한 하이브리드 궤도회로 안전성 분석을 통하여 열차위치검지를 위한 요구사항을 도출한다.

목차

Abstract
초록
1. 서론
2. 하이브리드 궤도회로
3. 시스템 요구사항
3.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0-002670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