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상품 소비자가 인식하는 상표관계본질과 성과요인간의 인과모형(제1보)
한국생활과학회지
2006 .12
패션상품 소비자들의 상표관계본질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상표충성 소비자의 상표관계본질과 상표충성성향
대한가정학회지
2008 .0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패션 산업에서 활용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특성
복식
2013 .08
패션 정보지의 디자인 트랜드 예측과 소비자의 수용도에 관한 연구
대한가정학회지
2003 .01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패션잡지정보가 여성의복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한국 20∼30대 여성의 패션 프레임과 패션이미지 유형화
복식
2013 .06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해외 패션 고급 상표들의 일반적인 이미지와 상표 이미지
복식
2008 .12
혼례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션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8 .01
쇼핑가치와 판매촉진유형, 패션제품유형이 패션렌탈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12
해외시장에서의 한국 패션제품의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요인분석
복식
2012 .06
패션상품 소비자의 상표전환 유형과 관련변인과의 관계
복식
2000 .11
Understanding the Consumer-Brand Relationship Quality : Its Relationship with Perceived Involvement and Restaurant Brand Choice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의 패션 상품화에 관한 연구 : 2002년~2008년 패션 상품에 나타난 표현기법 중심으로
복식
2010 .05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