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나는 작가다
수필미학
2020 .06
특집으로 묶일 만한 작가가 더 나왔으면
창비어린이
2006 .03
[작가에게 듣는다] 나는 일단, 그들과 ‘통하고’ 싶다
창비어린이
2006 .12
시조집 한 병, 잘 마시기 위한 법칙 - 백이운, 『달에도 시인이 살겠지』(책만드는집, 2019)/최영효, 『컵밥 3000 오디세이아』(작가, 2018)
시조시학
2019 .06
[작가론] 그것이 바로 나였다니……
자음과모음
2015 .12
B급 작가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
황해문화
2012 .06
나는 여성 작가입니다
창비어린이
2017 .06
길과 벽에 관한 작가의식
비평문학
1987 .07
생활의 달인, 그 씁쓸한 기예에 대하여 : 박상, 『예테보리 쌍쌍바』(작가정신, 2014)
자음과모음
2014 .09
〈감각은 쾌락이다〉 - 그러나 나는 곧 소멸하리니 대신 자유를 얻으리라 - 다이앤 애커먼 지음, 백영미 옮김, 『감각의 박물학』(작가정신, 2004)을 읽고
한국문학과 예술
2010 .03
작가의 지역성과 전통
비평문학
1994 .09
현대사회에서 작가는 무엇인가
현대소설연구
1998 .12
[그 작품 그 작가 (8)] 『감이 익을 무렵』의 작가, 신지식을 만나다
창비어린이
2014 .06
[작가를 말한다] 유쾌한 기억들
수필미학
2019 .03
일본 작가들은 기록으로 남겼다
숙명문학
2016 .11
[그 작품 그 작가(5)] 『로봇의 별』의 작가, 이현을 만나다
창비어린이
2013 .09
[작가론] 오래 미약한 존재들의 힘
자음과모음
2013 .06
[세미나② 토론] 그림책은 글작가와 그림작가의 것이 아니다
창비어린이
2006 .06
1930년대 작가론의 전개 과정 연구 - 카프 계열 작가론을 중심으로 -
우리말글
2019 .06
[그 작품 그 작가 (18)]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의 작가, 이경혜를 만나다
창비어린이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