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要旨
1. 머리말
2. 한국의 문자정책
3. 한국의 한자교육
4. 조사개요와 분석방법
5. 조사결과
6. 문제점 및 과제
參考文獻
요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급별 연계를 위한 일본어 교육현장에서의 단계적 한자교육 도입방안(2) : 中ㆍ高ㆍ大學을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06 .12
학교급별 연계를 위한 일본어 교육현장에서의 단계적 한자교육 도입방안 : 중등ㆍ고등ㆍ대학을 중심으로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6 .03
서양의 大學 : 역사와 理念
한국사 시민강좌
1996 .02
효과적인 日本語漢字敎育을 위한 評價制 導入方案의 一考察 : 韓國人學習者를 對象으로
일본어학연구
1999 .12
初等學校에서 漢字敎育의 必要性과 意義
漢字漢文敎育
2009 .01
多人數クラスにおける日本語會話敎育の實踐方法 : 韓國の大學における敎養科目としての日本語敎育を中心として
일본어학연구
2009 .12
初等學校 漢字敎育의 方向에 대한 要求 分析
漢字漢文敎育
2010 .01
韓․日 初等學校 漢字敎育 比較硏究 2-韓國 初等學校 漢字敎科書와 日本 小學校 國語敎科書 分析을 중심으로-
漢文敎育論集
2010 .01
韓國の日本語敎育における評價の問題
일본어학연구
2008 .09
한자(漢字) 및 한자교육(漢字敎育)의 반성(反省)
국어국문학
1967 .01
현장실무 적응을 위한 단계별 일본어회화 교육 방법에 대한 고찰
일본문화학보
2006 .11
大學 敎養體育 授業 活性化 方案을 爲한 意識調査 : T 大學 敎養體育 受講者를 中心으로
인문과학연구
1991 .02
≪大學章句≫의 誤字闕文說 고찰
중국어문학
2012 .01
베르린 大學의 理念
역사교육
1974 .06
韓國 學敎美術教育의 問題點과 改善方案 : 大學에서의 敎育을 中心으로
한국학(구 정신문화연구)
1985 .03
晦齋 李彥迪의 經學思想 : 『大學章句補遺』의 分析
한국학논집
1984 .02
韓国 におけゐ日本語漢字教育のための敎科書の問題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04 .09
중국 사회의 歷史發展 段階와 ‘社會主義 初級段階論’에 관한 약간의 評價 : 개혁 이후 私營經濟의 發展과 性質에 대한 고찰을 中心으로
중국문제연구
199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