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HP 기법을 이용한 패스트푸드점의 경쟁력 평가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8 .08
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2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소셜 미디어시대의 가치마케팅 전략
문화산업연구
2011 .08
패스트푸드점 선택속성과 이용행태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0 .12
패스트푸드점 입지요인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1 .03
소비자 가치 지식을 활용한 웰빙 신제품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지식경영연구
2008 .01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태도,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음식품질, 지각된 위험, 주관적 규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가격탄력성과 생산비용에 기초한 대량 마케팅과 표적시장 마케팅의 비교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3 .01
외식기업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기업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A Study on the Effect of Corporate Reputation on Corporate Image and Consumer Confidence in Food Service Corporations
관광연구저널
2015 .10
Examining the College Students’ Perceived Fast Food Restaurant Selection Attributes
소비문화연구
2018 .01
The Influence of Consumers’ Thinking Styles on Their Responses to Marketing Offers: The Moderating Role of Relationship Quality and the Types of Marketing Offers
무역연구
2015 .01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외식프랜차이즈 시스템하의 동인별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