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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전달경로 분석
3. 주파수 응답함수의 측정
4. 공기 기인 소음 전달경로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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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y on Application of Noise Path Analysis for Improving Interior Noise at the Idle of a Passenger Vehicle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1999 .08
경로 모델에 따른 공기기인 소음 전달 경로 분석법 특성 분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4
차량 가진원 유무에 따른 실내소음의 전달경로 분석에 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4
음압 전달 함수를 이용한 공기기인 소음 예측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전동차 실내소음 전달 경로 분석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17 .06
철도차량 구조기인 소음의 저감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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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2
승용차 실내소음의 전달경로 해석
소음·진동
1999 .02
공기 전달경로에 기인한 차량 2차 오더 가속소음 개선을 위한 민감도 해석 및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타이어 구조기인 소음의 전달경로 분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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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1
수중 구조물의 공기기인 방사소음 전달함수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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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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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4
실차 주행 특성 평가 및 응답 특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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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4
인자해석과 소음경로해석을 이용한 스포츠쿠페의 음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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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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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0
공기청정기의 구조기인소음 저감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20 .02
실차 소음 최적화를 위한 주파수 응답 함수 합성법의 적용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시계열 전달경로 분석법을 이용한 구조기인 소음원의 추정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2 .05
운행자동차의 소음 예측 모델
국토계획
1990 .03
승용차량용 연료탱크 슬로싱 현상에 대한 실험적 고찰 및 평가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14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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