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상기와 광고태도가 제품구매과정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구조적 고찰
마케팅연구
1997 .06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차별화시대에 있어서의 상표와 광고의 중요성
광고연구
1989 .06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쿠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성숙상표와 신상표의 비교
마케팅연구
1999 .12
광고 노출시점의 소비자 기분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및 감정적 반응, 광고 및 상표태도, 그리고 기억성과
광고연구
2005 .03
광고효과 측정에 대한 이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6 .05
광고에서 누락된 정보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비교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텔레비전 광고에서 흑백광고와 컬러광고가 소비자의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1997 .12
광고효과 단계에 있어서 평가목표 , 관여도 , 태도자신감의 조절적 작용
마케팅연구
1998 .12
광고태도가 상표태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에 대한 상표친숙도의 영향
광고연구
1997 .03
상표선택시 광고매체정보 탐색 노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연구
1998 .03
고려상표군 형성과정에서 광고가 가격민감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광고연구
2001 .06
방송광고의 효과측정 연구 : 광고몰입도와 광고위치에 따른 기억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