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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고객만족도, 기업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유통연구
1998 .12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벤치마킹 ,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
마케팅연구
1998 .06
중국 서비스기업의 서비스혁신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서비스 R&D가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서비스 기업의 광고, 기업 이미지, 서비스 품질과 고객 충성도의 구조 관계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2 .07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서비스접점 당사자 간 상호작용이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고객이 경험하는 기업 : 고객간 상호작용성 특성이 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09 .08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물류성과 향상을 위한 기업간 관계구조 개발 : 대구ㆍ경북 수출기업-운송기업간 관계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0 .06
은행서비스품질의 평가 및 측정에 관한 실증연구 : 은행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분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3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시장기반 조직 학습이 기업 성과와 마케팅 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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