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김혜진 (한국소비자원)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시장조사 13-11] 무료체험 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발행연도
2013.10
수록면
1 - 51 (5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대상 및 방법
3. 조사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현황]
1. “무료체험 마케팅”의 의미
2. 일간지 광고 시장 현황
3. 자율심의기구
4. 관련 법률
[Ⅲ. 소비자 피해 실태]
1. 접수 추이
2. 소비자피해 사례 분석
3. 단계별 특징 및 주요 사례
[Ⅳ. 일간지 광고 실태]
1. 일간지의무료체험광고현황
2. 기만광고 유형 및 사례
[Ⅴ. 문제점 및 개선사항]
1. 문제점
2. 개선방안
[Ⅵ. 후속 조치]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20-002776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