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대상 및 방법
3. 조사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현황]
1. “무료체험 마케팅”의 의미
2. 일간지 광고 시장 현황
3. 자율심의기구
4. 관련 법률
[Ⅲ. 소비자 피해 실태]
1. 접수 추이
2. 소비자피해 사례 분석
3. 단계별 특징 및 주요 사례
[Ⅳ. 일간지 광고 실태]
1. 일간지의무료체험광고현황
2. 기만광고 유형 및 사례
[Ⅴ. 문제점 및 개선사항]
1. 문제점
2. 개선방안
[Ⅵ. 후속 조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