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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시장조사국 수시과제] 대부업 온라인광고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발행연도
2013.4
수록면
1 - 36 (3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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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목차
사진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및 목적
2. 조사대상 및 방법
3. 조사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현황]
1. 대부업체 현황
2. 관련 법률
3. 소비자상담·피해구제 현황
[Ⅲ. 대부업 온라인광고 실태]
1. 대부업법 광고표시 준수 실태
2. 대부업법 문안과 표기방식 준수 실태
3. 오인광고 실태
4. 대출 이자율계산기 게재 실태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대부업 온라인광고 사전심의제 실시
2. 대부업법 광고기준 미준수업체에 대한 단속 강화 필요
3. 온라인광고에도 경고문구 표시 필요
4. 허위·과장광고에 대한 ‘구체적 행위’ 대통령령에 추가 필요
5. 대출 이자율계산기 온라인 광고게재 의무화
[Ⅴ. 조치계획]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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