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품질 지각, 만족, 이용의도 및 추천의도 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02 .06
호텔企業의 서비스品質 향상에 관한 實證的 硏究
여행학연구
2003 .06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호텔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이 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1 .10
호텔서비스 만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9 .08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호텔서비스 회복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7 .03
호텔서비스의 인적 서비스요인이 관계의 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The Service Standardization and its effects of the Korea Hotel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패키지 관광객이 인식하는 호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8 .12
우리나라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호텔이용 만족도 비교분석 : 아시아 3개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4
호텔 고객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 만족, 애호도,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호텔서비스품질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 고객서비스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충남,대전 지역 2,3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호텔 마케팅부서 종사원의 서비스업무 분석 : AVA ( Activity Value Analysis ) 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1
물리적 환경 문제 : 분석 및 행동의도와의 관련성
경영논총
2012 .12
호텔서비스 인카운터에서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태도, 만족, 재이용 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0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