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광고에서의 배경요소의 효과에 관한 이론적 연구 : 특히, 배경음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라디오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광고 배경음악의 유형과 이미지 차원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양면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속성의 종류 , 속성간 상관관계 및 관여도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9 .09
정서적 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소비경험과 관여도의 조정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1 .11
광고노출에 의한 소비자의 태도형성 : 문헌적 연구와 종합화 시도
광고연구
1992 .09
방언 사용 유무에 따른 정보원 속성 평가의 차이 연구 : 라디오 광고를 소재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라디오 광고규제 개선방안 연구 : 광고 유형과 운용 방식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3 .10
광장이 막히면 라디오 한다! - 청소년들이 만들어 가는 모난라디오
중등우리교육
2009 .07
광장이 막히면 라디오 한다! - 청소년들이 만들어 가는 모난라디오
초등우리교육
2009 .07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