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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6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메시지의 유형, 지식수준, 관여도가 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5 .08
Message Framing Effects Revisited : A Comparison of Direction of Moderating Effects of Enduring versus Situational Involvement
광고연구
2008 .03
메시지 프레이밍의 효과 연구 : 무드와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7
긍정적 부정적 자연 이미지 사진의 관여도에 따른 프레이밍 효과 : 환경태도 측정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4 .06
광고 메시지의 목표 프레이밍 : 긍정적, 부정적 프레이밍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실내수영장 소비자의 관여도와 서비스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교육문제연구
2004 .12
금연광고 메시지가 대학생의 흡연태도에 미치는 영향 : 개인적 특성과 메시지프레이밍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12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부정적 소비자 인식 제품의 광고 프레이밍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광고메시지 정보원의 만족주장에 따른 소비자반응모델연구 :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9 .09
상품관여도와 Celebrity Endorser의 광고효과 연구
광고연구
1990 .12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구조에서의 양상(modality) 효과와 광고 프레임별 영향력 효과
광고연구
2009 .06
상징적 관여 및 기능적 관여 상황에서 상표태도 형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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