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문가와 네티즌 영화평의 온라인 구전 효과
한국방송학보
2009 .03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국내 개봉영화의 분류학적 접근 : 지식기반관점과 구전효과관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국내 영화관람객의 영화 소비 행동 : 영화관람 집단별 관람동기, 선택기준, 의존미디어, 선호장르의 비교
한국방송학보
2003 .06
영화 이미지 간의 유사성과 협업 네트워크에서의 지위 : 영화 시장의 사회적 구조가 영화 콘텐츠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4 .08
정보원, 메시지의 유형 및 수신자 성향에 따른 구전효과 연구 : 영화에 대한 온라인 비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03
온라인 구전의 정보적 특성(구전량, 일치도, 정보원)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3
뉴미디어 환경에서 영화 관람 그리고 반복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의 특성 및 영화 관람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04
네트워크에 기반한 구전효과와 충성도 : 시뮬레이션 기법의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1 .06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영화소비자의 특성 분석 및 이에 기초한 영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8 .08
계획행동 이론을 적용한 영화관람 의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영화포스터 표현형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5 .12
영화선택에서의 비보상적 의사 결정 : 장르와 온라인 구전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02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영화소비자들의 온라인 구전정보에 대한 신뢰정도 및 신뢰요인 분석연구 : 네티즌 영화평 및 평점을 중심으로
사회과학논총
2010 .02
개봉 전 후 영화의 구전효과와 판촉방식에 따른 인구통계학적 집단 간의 차이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12
Mixture Model을 이용한 영화 소비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