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광고이미지의 사회적 유용성 인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6 .08
지역사회 및 발전의 사회학적 연구
한국사회학
1986 .09
교양교육의 방향과 사회적 상상력 : 이화여대 <나눔리더십> 교과목 사례를 중심으로
교양학연구
2015 .12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적 광고효과와 사회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3 .04
A SOCIOLOGICAL IMPLICATION OF ENVIRONMENT IN SOCIAL DEVELOPMENT
Journal of Asian Sociology
1997 .12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미디어 형식에 따른 광고의 배양효과와 소비자의 광고 회피 : 대출, 보험, 상조회 광고를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9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광고연구
2012 .12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디지털광고의 운용제도에 관한 연구 : 광고실무자들의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4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0